배틀그라운드

기절 그마안!!! 확킬 가즈아!!! 비누님 솔쿼드 도전기

쏘리다이 2018. 12. 13. 12:54

4명이서 한팀으로 진행하는 스쿼드를 혼자서 하는 솔쿼드를 하신답니다.  비누님 무리 아닐까요?

팀전을 혼자 들어갔다!! 야들아 형 오늘 1등 할 수 있겠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밀베 내려 미니 파밍 후에 어렵게 1킬을 올리지만 이제부터가 걱정이네요.  상대는 팀인데...

총도없이 주먹다짐하려는 적을 기절시키고 멀리있는 건물의 적을 샷을 날려 기절시킵니다.  하지만 기절만 시키는건 뭔가 찜찜한데... 암튼 먼저 기절시킨 적의 팀원을 찾다 아니나 다를까 기절한 팀원을 구하겠다고 열심히 달려오는 적에게 열심히 샷을 날려 보지만 연사가 안되는 미니다 보니 피만 줄이고 숨어버리네요.

나 어떻게를 외치면 이동하려는데 아까 피를 줄여놓은 적이 구상을 먹기 위해 앉아 있는걸 발견하고 샷을 날려 킬한 후 떨어진 총알을 체우기 위해 시체파밍을 하시네요.  근데 싸한 기분...

옆에서 뭔가 소리소문없이 접근합니다.  파밍에만 열중하시던 비누님 깜놀, 먼저 기절시킨 적이 기어서 옆으로 흡사 좀비처럼 접근하는 통에 간 떨어질뻔 하신겁니다.

파밍 후 멀리있는 건물에 기절시켜 놓은 적을 정리하려는데 살아서 공격을 하네요.  이건 뭐 좀비 특집인지... 아마도 팀원이 살린듯 한데... 서둘러 팀원까지 기절 시키고 건물로 들어가 이번엔 확킬을 하시네요.  시체파밍으로 풀파밍하고 1등각이라 단언하시는 비누님, 어디써 갑분싸의 향기가...

건물에서 나오는 적을 어렵싸리 기절시키고 살리러 온 동료가 문을 닫아걸고 살리는 사이 한번에 잡으려고 들어가 기절은 시켰으나 뒤따라 들어온 다른 동료에게 뒷치기를 당해 사망하시네요. 아까비... 아까 1등각이라고 하셨는데 정말 아깝네요.

다시 시작한 게임에서 밀타 옆 건물 옥상에서 파밍하다 아래쪽에서 적을 발견하고 샷을 날려 1킬 하신 후 좀전 게임에서 자신의 실수를 곱씹으며 실력을 쌓고 싶으면 솔쿼를 하라고 추천멘트 날려 주시네요.

풀파밍을 위에 밀타파워 쪽으로 이동해 PC 배그에서도 자주 애용했던 동선을 따라 파밍중에 적을 발견하고 샷을 날려보지만 현란한 무빙으로 피하는 적, 기절은 시켰으나 적 동료 때문에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건물뒤로 숨어 멀리서 정리를 해 버리네요.

5탄 5백발에 행복해 하며 보급 먹으러 가면서 차를 인위적으로 뒤집을 수 있는지 몸소 확인도 해 보시고 첫 보급에서 5탄 때문에 Groza도 내팽겨 치고 두번째 보급에서 M24 획득후 건물에서 존버를 하다 자기장 때문에 이동중에 적을 발견하고 저격으로 정리를 하고 더 들어가야 하는데 너무 오픈된 곳이라 망설이는 가운데 마침 다른 적의 교전소리가 멀리서 들려와 과감하게 안전지역으로 들어가서 안착후 비누님 포함 3명이 남은 상황, 다행스럽게 적들간의 교전으로 1대 1이 되었고 적 위치까지 파악된 상태라 가볍게 막타치고 1등을 가져 가시네요.

축하드립니다.


- 영상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