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株式]

명신산업, 에쓰씨엔지니어링, 엑세스바이오, 에스와이, 유비쿼스, 푸드웰

쏘리다이 2020. 12. 7. 15:42

장중 지수 변화가 왔다리 갔다리...  그래도 여기 저기서 다 오르는 추세라 조금이지만 나도 좀 벌었다.

개인적인 주식기록... 즉 내가 득볼라고 쓰는 글...

명신산업

전기차 관련주로 상장 하자마자 '따상'을... 좋은데... 내일도?

에쓰씨엔지니어링

주식 양도 공시로 상한가.  우앤컴퍼니가 최대주주가 되었다.  최대주주 변경 이후 주가가 어찌 흐르는지 볼 기회다.

좋은 공부가 될 듯...

엑세스바이오

드디어 다시 날아 오르는가?  진단키트 미국 유통사와의 계약으로 인해 상한가를 찍어 버리네...

다른 진단키트주도 함께 살펴 보아야 하지 않을까 싶다.

에스와이

모듈러 음압병동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에 10일이면 대량 공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안 오를 수가 없지...

당분가 강하게 갈듯...

유비쿼스

왜 올랐을까?

네트워크 장비 회사이니 당연한거 아닌가?  어딜 나갈 수가 없으니 당연히 온라인에 의존해서 생활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음~ 오를만 해...

푸드웰

식품 관련주 하나는 상한가 갈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서울식품 대신 이 종목이 상한가를 가 버리네...

대부분 장기 보관 가능한 식품들을 생산하는 업체인데... 사람들 생각에 지금의 상황이 오래 지속 될거라고 생각하는듯...

총평 : 코로나 19 감염자가 증가 추세다...  왜 또 이러지?

답답한건 알겠지만서도 움직임을 최소화 했으면 좋겠다.

자꾸 반복 되면 더 힘들어지는데... 왜들 생각없이 여기저기 이동을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