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게임 혼자 할거냐? 그럴려면 솔로 하세요. 제발!

쏘리다이 2018. 12. 15. 07:48

처음부터 이상하네요.  왜 비누님만 따라다니지? 각자 파밍하는게 더 효율적인데 말이죠.

겜하다가 진심 짜증내버렸다. 미안하다. 근데 이상황에서 짜증안날수가 있냐?[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차량충돌 후 잡은 적을 파밍하는데 우르르 몰려들어서는 파밍에 열을 올리는 팀원들 때문에 정작 그 적을 잡은 비누님은 파밍도 못하고 이게 무슨 상황인지 알수가 없네요.  보는 내가 다 화가날 지경입니다.

이후에도 킬만 뜨면 시체파밍 하겠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팀원들,  사방에 적인데 파밍에만 정신이 팔려서 팀원이 쓰러져도 살리지도 않고 적이 보여도 쏘지도 않고 그나마 샷빨 때문에 참고 가는 비누님이 너무 불쌍해 보입니다.

세명이서 문앞에 서서 각자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하는 바람에 들어 가지도 못하는 웃기는 장면도 보여주고 나무하나로 단체로 달려들어 피하려는 통에 팀에게 밀려 샷을 맞는 안타까운 상황도 맞게되고 쉽게 1등을 할거라고 예상한 비누님,  팀원들의 행동 때문에 너무 힘들어 하시네요.

1등은 했지만 기분이 썩 좋지 않네요.

팀전을 할때는 본인만 생각하지 말고 팀을 위해 본인이 뭘 할지를 생각하고 행동을 했으면 합니다.  파밍 많이 하면 좋기는 하지만 불필요한 파밍으로 인해 팀원은 탄도 없이 달려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필요한 것만 파밍하고 나머지는 팀원들에게 양보하는게 어떨지 싶습니다.

마이크나 체팅창은 장식으로 달려있는게 아닙니다.  소통을 통해 나눌건 나누고 얻을건 얻으면 좀더 효율적이고 재미있게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으니 이점 유념했으면 합니다.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