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글판 첫 출시 첫 1등

쏘리다이 2018. 12. 21. 19:11

드디어 한글로 된 배그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동안 한자 때문에 불편 했는데 한글로 된 인터페이스를 보니 편하네요.

배그M 최고 옵션하면 안된다 얘두라. 무!족!권! 원활로 해라. 레알.[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게임도 하기전에 1등을 확신하시는 비누님, 간략히 설치방법을 알려주시네요.

1인치 시점이 안된다는 정보 주시고 모바일 배그 때문엔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 했다고 말씀하시네요.  부럽습니다.

에란겔 학교에 내려 파밍을 하는 중간중간 달라진 설정들을 확인하는 중에 총소리가 들려 옵니다.

봇을 가볍게 잡아 주시고 아파트로 이동해 파밍하는데 봇을 잡아 1킬 추가해 줍니다.

지나가는 비행기가 멀어지는 가운데 보급을 기대해 보지만 그냥 멀리만 갑니다.

총소를 따라 이동하면 봇을 하나 잡고 멀리 있는 적을 잡은 후 시체파밍을 통해 대략 파밍을 완료하고 보급 메타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보급이 보이지 않아 야스나야에 내려 건물을 돌며 파밍을 합니다.

배회하는 봇을 잡다보니 비행기 소리가 들려 보급을 먹고자 차를 찾는 동안 멀리 있는 봇을 추가로 잡아주고 근처에 떨어진 보급에서 M24를 획득합니다.

또 다시 보이는 보급에서 AUG를 획득하고 또 떨어지는 보급으로 가면서 보이는 적들을 정리하다 보니 1대 1인 상황, 아직까지 넓은 자기장 때문에 여기저기 나머지 한명을 잡으려 하는데 보이지 않습니다.

자기장 위치가 변경되어 이동하던 중 나머지 한명 정리하면서 1등, 마지막까지 봇인거 같아 너무 싱겁게 끝나버린 게임이었습니다.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