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株式]

페이퍼코리아, 에쓰씨엔지니어링, 삼성중공우, 에이프로젠 H&G, 티앤알바이오팹, 코디엠, 인프라웨어, 우리이앤엘

쏘리다이 2020. 11. 23. 17:13

늦잠을 잤다.  들어간 종목이 단기과열종목 지정예고 공시가 떠서 걍 맘편하게 볼 생각에 너무 맘 편하게 잔 모양이다.

다행히도 큰 변화는 없다.  예상한데로 단기과열종목 지정 공시가 떴다.  장단점이 있는데... 거래가 어려운 단점 때문에 단타 하려는 사람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앞으로 3일은 지루하겠군...

개인적인 기록에만 전념 할 수도 있고 걍 3일 휴가라고 생각할 참이다.

페이퍼코리아

포장 관련주.  코로나19 감염자 증가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향 소식에 장초반 상한가를 기록.

반짝이라고 본다.

에쓰씨엔지니어링

갑작스런 상한가... 특별한 뉴스도 없다.  뭐지?

삼성중공우

유럽 지역 선주와 총 2조 8,072억원(25억 달러) 규모의 선박 블록, 기자재 공급계약 체결 공시가 나오자 상한가.

에이프로젠 H&G

장난질이 심한 업체이다.  합병 이슈로 한 때 잘 가다가 한참 잠잠 했는데... 다시 들썩인다.  한번 들썩이면 꽤 오래 상승을 했던 기억이 있어 주목해야할 종목이다.

티앤알바이오팹

존슨앤존슨 관련주.  대대적인 임상에서 실패 했던걸로 아는데... 내년 2월말까지 미국 보건당국의 승인을 얻는다고 발표만 했는데 상한가...  실패는 했지만 백신은 남은건가?

코디엠

이낙연 관련주.

인프라웨어

가상화폐 '폴라' 상장 영향으로 연상을 가네.  더 갈 수도 있으려나?

우리이앤엘

이슈가 없다.  최근들어 LED 관련주면서 여기저기 사업 다각화를 꾀하는 종목들의 갑작스런 상승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

이 종목도 비슷해 보이는데...  일단 관심은 주고 있어야겠다.

총평 : 지수가 좋다.  대부분 오른다.  근데 내껀 왜 제자리걸음인지...

당분간 방관하기로 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