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株式]

남성, 일정실업, 박셀바이오, 대호피앤씨, 대호피앤씨우

쏘리다이 2020. 10. 30. 19:57

에잇! 모르겠다.  소중한 시간 허비하든 말들... 지극히 개인적인 주식 기록입니다.

남성

검색하기 어려운 종목...  A.I. 탑제 기기 개발로 상승... 이거랑 관련있는 종목이 또 하나 있는데... 노코멘트 해야지...

모트렉스입니다.  참고하시길...

일정실업

경영권 매각 이슈로 상승...  자동차 부품 관련주인데... 경영권 매각할 정도면 무지 힘든가 봅니다.  이런 변확 주가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볼 수 있는 공부 재료가 되지 싶습니다.

박셀바이오

간암 치료제... 2상... 그정적인 결과... 뭐하나 확실한건 없으나... 이런 불확실성이 주가에 미치는 영향은 무시 못할 정도입니다.

암은 정복되어야 하나 아직은 완전정복이 어려운 부분임을 부인하기 얼렵습니다.

코로나 이전에 항상 이슈가 되는 내용이니 연상은 어렵겠지만 긍정적으로 살펴볼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대호피앤씨

회사 인수 이슈로 계속 깔짝되는 종목입니다.  확실히 세력들이 장난치는게 보이는데... 틈을 안 주네요.

대호피앤씨우

대호피앤씨가 들썩이니 대호피앤씨우도 덩달아 들썩이네요.  세력이 양쪽을 저울질 하는건 아닌지... 성동격서라고 우선주가 주가 될지도 알 수 없습니다.

총평 : 장 초반 상한가 언저리에서 놀던 몇개의 종목은 장 끝나고 이탈해 버렸네요...

장난치는 종목들이 많으니 조심해야 할 거 같습니다.

투자관련 종목으로 1만원 정도 벌었지만 사료주 타고 3만원 손해 중입니다.

다행히 크게 내려 않은건 아니라 몇일 두고 봐야 할 거 같습니다.

육류를 자주 소비하기 때문에 최근들어 가격이 많이 오르고 있다는걸 누구보다 체감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희망은 있어 보입니다.

어찌 되었던 소비해야 하는 품목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