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株式]

현대약품, 쎌마테라퓨틱스, 알체라, 동신건설, 프리시젼바이오, 하나기술, 하이텍팜, 대성엘텍, 인포뱅크, 전진바이오팜

쏘리다이 2020. 12. 22. 16:13

하루종일 파란불... 지수가 좋지 않으나 이럴때 매수세가 좋으니 위안을 삼아야지...

만원 벌기가 정말 어려운데... 몇일을 겨우겨우 만들어 놓으면 한방에 잃으니 참 죽을 맛이다.

현대약품

한국산도스와 항우울제 3종 공동 프로모션 계약 체결에 상한가.

항우울제가 절실한 때라 관심을 받는 듯... 참 웃픈 때네...

쎌마테라퓨틱스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치료제 개발 이슈로 상한가.  영국에서 발견된 변이 바이러스 소식에 상승세를 탄 듯 보이는데 어떠한 접점도 없는데 어찌 변이 바이러스 관련이란 이슈가 도는지 참...

알체라

요즘은 상장하고 기본 연상은 가는게 유행이라도 된건지...  AI 영상인식 전문기업이라는데... 뭐가 있는거지 정말?

동신건설

이재명 테마주... 고향인 경북 안동에 본사가 있다는 것만으로 상한가.  이슈가 뭐 이런지?

프리시젼바이오

면역진단용 현장진단(POCT)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상장하고 상한가.  이건 내일도 갈 듯...

하나기술

2차전지 제조공정 전체에 대한 장비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보는 모양임.

하이텍팜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방문 및 실사를 받은 항상제 회사.  곧 뉴스가 들려 올 수도 있을 종목으로 보임.

대성엘텍

자동차 멀티 미디어 기기 생상업체.  자율주행차 사고 데이터 저장장치(ADR)을 개발 및 무단유출을 방지하는 보안기술도 개발할 예정이라고 함.

인포뱅크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핵심기술 개발에 성공했다는 이슈로 상한가.  애플, 안드로이드에 모두 적용 가능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관심을 둬야 할 듯 싶다.

전진바이오팜

천연소재를 이용한 캡슐형 세탁세제 개발 완료 소식에 상한가.  내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본격 출시 된다고 하니 소비자 호응 여부에 따라 더 갈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총평 : 초록뱀이 꾸물 거린다.  W홀딩스가 꾸물거리니 동반 상승 하려나 했는데... 개살구...

보통을 저리 오를듯 하다 확 내려 박던데...

총평해야 하는데 내코가 석자라 상한가 간 종목들이 눈이 들지 않는다.

코로나 때문에 정부 정책으로 집합 금지 명령이 떨어졌는데 오를거라 생각한 종목들은 영 반응이 없네...

참 맘데로 안 되는군... 숨은 기술주나 있나 컬럼들 좀 찾아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