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고라니킬 했는데 죽지 않는 적, 버그인가? 운전 미숙인가?

쏘리다이 2018. 12. 16. 06:21

솔로 등급이 낮다는 이유로 솔로게임 진행, 밀베에 내려 건물 옥상에서 배율도 없이 1킬 후 건물안으로 들어가 파밍 중 2층에서 적발견하고 SCAL와의 교전에서 Tomy로 어렵게 잡고 시체파밍으로 꽤 좋은 템을 얻습니다.

이거 버그 아니냐..?? 오늘 컨디션 진짜 좋았는데 이건 너무한거 아님?? [배틀그라운드M] 자극전장[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건물 밖으로 나와 탑으로 오르는 경사로에서 적을 발견하고 머리, 발 교차 사격으로 잡고 템파밍을 위해 올라갑니다.

사실 높은 곳이 저격하기에는 좋지만 퇴로가 없어 자칫 위험할수도 있는데 구지 올라가시네요.

그래도 템은 나쁘지 않아 파밍 후 탑에서 SKS로 3킬을 추가로 획득하고 밀베를 평정한 비누님, 자기장이 다리 건너 패리쪽이라 버기로 빠르게 이동후 때마침 보이는 보급을 보고 먹으러 오는 적을 저격할 목적으로 팔각정 2층으로 올라갑니다.

저격도 근접전도 좀 되는듯 오늘도 1등 치킨을 확신하시는 비누님 하지만 자기장은 그런 비누님을 도와주지 않네요.  완전히 반대편으로 이동해야 하는 상황, 차로 무식하게 달려가 건물 들이박고 들어갈 생각으로 돌진, 가는 도중 들판에 누워있는 적을 고라니킬할 목적으로 핸들을 돌려 밟고 지나간 뒤 당연히 죽은줄 알고 차에서 내리는 비누님, 갑자기 황당한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어쩐일인지 죽어 있어야 할 적이 멀쩡히 살아서 반격을 하는 통에 아무 대응도 못하고 누워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된겁니다.  근데 왜 안 죽었지? 

나도 영상을 몇번이나 돌려 보았는데 분명이 밟고 지나갔는데 말이죠.  아마도 버그인듯 합니다.  안타까울 뿐입니다.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