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무엇이 달라졌나?

쏘리다이 2018. 12. 21. 10:05

업데이트 이후 확인차 들어오신 비누님, 뭐가 바뀐지 몰라 허둥지둥 하시네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PC배그에도 없는 기능이 있눼?![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새로생긴 버튼을 실행, 급 펼쳐진 전장에 차량들이 불타고 있고 대기모드 없이 바로 시작된 게임, 갑자기 옆에서 총을 쏘고 있는 적을 발견, 화들짝 놀란 비누님, 황급히 숨을 곳을 찾아 엎드려 보니 바로 앞에 템들이 보이네요.

급하게 3렙 가방이랑 샷건, M249를 챙겨 적을 죽이려고 하지만 왠일인지 안죽는 적, 알고보니 훈련장이였네요. 하하하

저격 확인 위해 샷을 날려보니 표적지에 탄흔이 생겨 저격 성공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는... 그리고 거리가 멀어질수로 탄의 낙차도 있음을 확인하시네요.

맵을 열어 전체 맵을 확인, 운전 코스를 달려 보지만 자꾸만 코스를 벗어나는 운전실력, 뭐 중요한가요? 잘 달리기만 하면 되지... 차량 운전 버튼에 부스트 기능 확인, 사용해 보시고 성능에 흡족해 하시네요.

훈련장을 벗어나 새로 생긴 오락모드(?), 지금의 아케이드 모드로 게임을 시작하시네요.

지금의 캐주얼 모드로 보이는데 좁은 안전지대에서 한정된 총기만으로 진행되는 모드인데 이번판은 학교 주변이 안전지대로 잡히고 권총이 주무기인듯 합니다.

학교 옥상에서 획득한 P92로 2킬을 하지만 세번째 교전에서 사살되시네요.  이때 누가 죽였는지 데스캠 지원이 되는 것까지 확인을 하고 다시 게임 시작, 이번엔 저격전인듯... Ruins 우측 수몰된 마을에서 파밍을 하는데 Kar98을 발견합니다.

계속해서 파밍을 하는 중에 보급에서나 나오는 AWM을 처음으로 들게 됩니다.  AWM으로 가볍게 2킬을 하시네요.  역시 에땁이네요.

마지막 3인의 접전 그러나 이미 선빵을 맞고 피가 조금 남은 상황에서 적이 날린 화염병으로 인해 누운체로 구이가 되어가는 비누님, 어디서 맛있는 냄새가~~ 아깝게도 3등로 마무리 하시네요.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