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새로나온 미라마, 새로나온 차량, 새로 뜯는 치킨

쏘리다이 2018. 12. 21. 11:37

새로 업데이트 된 신규맵, 사막에서 펼쳐지는 전장, 미라마를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시는 비누님, 똑같다라고 말씀하시는 걸로 봐선 PC배그와 비교 하시는듯 한데...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나는 일단 패스...

배그M 업데이트!! 사막맵이 벌써 나와버리다니 너무 열심히 업데이트 하는거 아니냐? 일단 치킨먹으러 가즈아![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주변에 함께 떨어지는 많은 낙하산들을 보며 농장 건물 2층으로 떨어지고자 하셨으나 1층에 안착, 늦어버린 파밍덕에 도망치지만 끝까지 따라오는 적, 어떻게든 피하려고 달리는 가운데 멀리 보이는 차를 보고 열심히 달려가 보지만 모형차네요.  간신히 총을 파밍하고 1킬 후 시체파밍으로 그럭저럭 파밍을 완료하고 새로 나온 차를 타 보지만 별다른건 없어 보이네요.

시체파밍 중인 적을 4배율 M4로 저격 하자마자 위치가 발각되어 날아드는 총알을 피해 근처 담벼락으로 이동 후 적 위치를 확인하고 사살 하지만 양각이라 반대편의 적을 죽이려고 교전을 펼치던 도중 사살됩니다.  선빵을 날리듯 한데 적이 더 잘쏜듯 합니다.

다시 시작된 전장, 1킬인데 51명 생존한 가운데 열심히 달리다 발견한 미니버스, 새로 나왔으니 한번 타고 신나게 달려보려 했지만 거북이 걸음인 미니버스, 알고보니 바퀴가 모두 나간 상태였습니다.  또 다른 미니버스를 발견 했으나 역시나 바퀴만 모두 나간 상태, 어떤 놈이 바퀴만... 으 바퀴빌런들... 사실 나도 가끔씩 그러지만...

보급 주변에서 저격으로 죽이고 또 죽이고 어느듯 3명 남은 상황에서 보급에 욕심을 부리는 비누님, 결국 그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달려가 AWM을 획득합니다.

그러는 사이 2명이 생존한 가운데 언더위의 적을 발견하고 에땁으로 한방을 날렸으나 몸샷, 풀도핑을 하고 마지막 교전을 준비합니다.

자기장의 신이 비누님을 도운건가? 비누님쪽으로 잡히는 마지막 자기장, 유리한 입장에서 달려오는 적을 사살하고 치킨을 뜯어주시네요.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