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중국어판 자극전장 첫 출시 플레이 영상 (.feat 비누님)

쏘리다이 2018. 11. 28. 01:28

나 말고 다른 사람들은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어떻게 플레이 할까? 라는 궁금함을 해결하기 위해 유튜브 검색중에 재미있는 분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비누님이라는 분인데 비누TV라는 체널을 운영하고 계시고 모바일 게임 전문 크리에이터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영상을 올리고 계셨습니다.

처음 영상부터 찾아서 하나하나 뜯어 씹어 먹다 보면 나도 '갑분싸'를 피하지 않을까 하는 맘에 그 처절한 기록을 남기고자 합니다.

그래픽 실화? 진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나왔습니다!! 한글판도 빨리 나와주길 [절지구생 자극전장][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중국어판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 출시에 화면을 찢고 나올듯이 흥분을 하시네요.  PC 배그를 해 보신 탓에 '똑같네'를 연발하시는 통에 PC 배그도 한번 해 보고 싶었으나 컴터가 구려 일단 패스 하겠습니다.  

한국어 배그 출시 일주일 전에 컨텐츠 선점 목적으로 게임 시작과 동시에 첫킬은 샷건(S12K)으로 가볍게 잡아주신 후 두번째 킬 잡으려고 뛰던 도중 뒤따라오는 버기를 미처 피하지 못하고 고라니 킬을 당하시네요.  

이어지는 두번째판에선 1킬 후 본인이 파킹해 놓은 차를 도둑맞고 저 멀리 보이는 차량을 향해 열심히 달려 보았으나 모형차량임을 알고는 많이 당황해 하시네요.  그래도 보급에서 M24 득템 후 1등각 예상했으나 8배 배율렉이 심해 제대로 사용도 못해보고 붕대감던 도중 옆에서 날아든 총알 한방에 킬, 아쉽지만 3등으로 끝이 났습니다.

지금과 다른 초창기 비누님의 플레이를 보니 저랑 별반 다르지 않은거 같아 용기가 생깁니다.

이상 첫번째 영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