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또다른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중국어판 전군출격 첫 출시 플레이 영상 (.feat 비누님)

쏘리다이 2018. 12. 2. 16:52

또다른 모바일 배그 절지구생 전군출력이 나왔습니다.

텐센트와 펍지 산하 티미스튜디오에서 개발했습니다.

이게 더 쉬운데?? 오토에임 장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절지구생 전군출격][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영화를 방불케하는 시작 영상에 비누님 깜놀하시네요.

자극전장에 비해 배경과 움직이는 오브젝트가 동떨어져 보이네요.(비누님은 퀄리티가 살짝 떨어진다고 하시네요.)

첫킬을 후라이펜으로 하신후 두번째 킬까지 하고나니 사람인지 봇인지 의심하시는듯 그런네 내가 보기엔 봇이 확실해 보입니다.

갑자기 얼굴 바로 옆에 샷건이 보이는 바람에 깜놀하신 비누님 계단을 뒷걸음으로 올라 봇이 한눈판 사이 잡아주시네요.

오토바이 타고 창고로 이동해 파밍하다 안전지역으로 이동 하려 나왔으나 레드존인 관계로 다시 창고로 피했고 안심하던 찰라 폭격에 죽어 버리네요.  버그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실내라고 안전하지 않은듯 합니다.

다시 시작된 게임에서 SKS에 4배 달고 첫킬하며 오토에임이라 확신을 하시네요.  좀전에 아니라고 하신듯 한데 말입니다. 아무튼 반은 봇이고 반은 사람들과 교전을 계속하며 10킬 달성에 텐션업되신듯 합니다.  16킬로 치킨 드시고는 처음 한다고 자찬 하시네요.  아까 창고에서 폭격맞아 죽은걸로 기억하는데 말입니다.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