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샷건만 보이나요? 옆에 권총도 있는데...

쏘리다이 2018. 12. 21. 16:12

아케이드 모드에서 캐주얼 모드, 스나이퍼 매치를 샷건(?), 라이플전이라고 하시며 일단 라이플전을 학교에서 시작합니다.

모바일 배그에는 이미 워모드가 있는거 알지?!!! 조금 다르긴 하지만 이것도 재밌다규!![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학교 옥상에서 미니를 획득하고 학교안에서 열심히 파밍하는 적을 잡으려고 하나 고배율인 관계로 빠르게 이동하는 적을 잡지 못하고 때마침 건물을 벗어나는 적을 향해 샷을 날리니 적도 체념한듯 제자리에 서서 날아오는 총단을 몸으로 받고 사망해 1킬을 획득합니다.

밑에서 들려오는 발소리에 계단을 따라 내려가 2층에 있는 적을 발견하고 황급히 벽뒤로 몸을 숨기고 적의 반격에도 고배율을 유지하며 샷을 날리지만 적 또한 벽을 방패 삼아 피하는 통에 잡기가 쉽지 않은 가운데, 그래도 끈질긴 교전 끝에 1킬을 얻어 냅니다.

다시 옥상으로 올라와 도대체 그 동선을 알 수 없는(건물 밖으로 나가다가 다시 건물쪽으로 달려오네) 적을 가볍게 잡이 1킬을 추가 합니다.

멀리서 들려오는 총소리에 끌려 학교 밖으로 이동해 적을 발견하고 헤드샷을 노려보나 렉이 심한 관계로 어렵사리 날린 샷이 몸샷으로 끝나 버리고 때마침 줄어드는 자기장 때문에 학교쪽으로 이동하려는데 아직 죽지 않은 뒤쪽의 적이 날린 샷에 피가 줄어들자 학교 담벼락에서 피를 체우고 다시 안전지대로 이동합니다.

3명 생존한 가운데 멀리있는 적들을 차례로 정리하고 1등을 하시고는 자축 몸짓을 하시네요.  댄스라고 하기엔 다소 민망했어요.  하하...

샷건전을 강남 꿀집 근처에서 하게된 비누님, 권총만 나온다고 불만을 토로 합니다.  근데요 비누님 샷건 이미지 옆에 권총도 있었는데 못 보신듯 합니다만... 하하...

강남에서 시작 병원에서 끝나는 전장에서 4킬을 하신 가운데 생존 3명, 양각에 물려있는 적과의 교전에서 피가 너무 줄어 황급히 피해 치료를 하는 사이 뒤에 있는 적과의 교전이 있었는지 생존자가 2명으로 줄어들고 마지막 1대 1 교전상황에서 피도 줄고 자기장도 줄어들고 정말 어려운 상황에서 겨우겨우 1등을 차지 합니다.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