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피카츄 메타? 아니면 자기장 버그? 완전무장으로 1등은 했지만...

쏘리다이 2018. 12. 28. 02:25

우리의 비누님 농장 좋아 하시는가 봅니다.  미라마 농장에서 게임 시작 하시네요.

어그 에땁 길리 템빨 오졌다. 이건 진짜 질 수가 없는 판인데?!! 근데 버그걸림ㅋㅋㅋㅋㅋㅋ[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1빠로 내리셨으나 템파밍이 좋지 않네요.  미니에 사이가 들고 창문을 통해 나가는데 바로 그 창문을 넘어 안으로 들어가는 비무장인분 발견하고 헤드샷을 날려 주시네요.  곧 바로 전방에 비무장인분 보여서 달려가 바위를 도약대 삼아 날아서 답벼락 밑에 적을 잡아주시네요.  닌자인줄...

샷건소리가 들려오는 가운데 건물안에서 현란한 무빙을 보여주는 적을 끝까지 쫓아가 단발 미니로 잡아주시네요.

건물로 들어가 움프를 난사하며 들이대는 적을 사이가로 정리하시고 창문넘어 수풀에 숨은 적을 마저 정리해서 총 5킬인 가운데 농장을 벗어나는 마지막 적을 잡아주고 농장의 주인이 되셨네요.  그 공을 사이가에게 돌리며 농장을 벗어나네요.

사람 하나 봇 둘을 정리하고 달리는데 정면에서 비행기가 날아오네요.  택배 받듯 본인에게 오는 보급일거라고 하시는데 멀리서 떨어지는 보급, 마침 전방에 차를 발견하고 여지없이 달려 가시네요.

차로 이동하는 중에 에땁에 길리가 나오면 좋겠다고 하셨는데 돗자리 까셔야 할 듯, 보급에서 에땁이랑 길리가 나와 버리네요.

득템하시고는 차로 이동하면서 봇을 발견하고 고라니킬 하고 나니 또 하나가 더 보여 급하게 핸들을 돌려 보지만 옆을 살짝 지나치네요.

특별히 사람이라고 판단 할만한 무빙은 아니었는데 사람일거라고 하시며 그냥 이동하시네요.

차에서 내려 봇을 하나 정리하고 길리 덕 보실려고 바닥을 기는데 비행기가 지나가네요.  아니나 다를까 또 보급에 욕심을 보이는 비누님, 차를 타고 비행기를 따라 달립니다.

보급에 가까워지니 이미 보급을 먹고 달려가는 적을 발견하고 가볍게 고라니킬 할 수도 있었으나 실패하고 차에서 내려 정리하고 보급을 뺏으려는데 보급 먹겠다고 달려오는 적을 발견하고 선 정리 후 시체파밍을 하니 AUG가 보이네요.

보기드문 템들을 확보하고 에땁으로 저격으로 적 둘을 정리하고 자기장 라인을 타고 안전지대로 이동하며 에땁으로 적을 정리하고 마지막 한명 남은 가운데 안전지역 안, 보이지 않는 적, 빈집을 하나하나 살펴 보지만 인기척이 없네요.  조금씩 좁혀오는 자기장, 결국은 사라지면서 자기장 버그를 의심하려 했으나 1등 메세지가 뜨네요.

도무지 영문도 모른체 얻은 1등이라 황당하기만 하네요.  피카츄 메타인가? 암튼 1등 축하드립니다.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