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현질의 시작, 남은건 신발뿐...

죽기 직전의 쏘리다이 2019. 1. 2. 06:18

깜짝선물을 준다는 글에 혹해 현질을 하시지만 받은 선물이 전부 신발이라니... 기분전환 겸 에란겔에서 솔쿼드를 시작하시네요.  시작섬에서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분하셨는지 현질 결과가 실망이라고 하시네요.

흐아앗!! 지갑전사!!!! 배그 주간상자 열어본다!!!! 근데 보상이 왜이럼?[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스쿨 옥상에 내려 빠르게를 외치며 파밍을 하시지만 총은 보이지 않고 설상가상 총을 든 적을 발견하고 아래층으로 도망치다 겨우 겨우 권총하나 획득하나 턱없이 부족한 화력에 적을 먼저 발견하고도 피해서 건물 밖으로 이동하시네요.

때마침 길건너 보이는 버기, 빠르게 타고 아파트로 이동하려는데 버기 옆으로 뛰어오는 적을 발견하고 권총으로 킬하고 시체파밍으로 UMP9, M16A4를 획득하고 애초의 계획은 접고 뒤돌에 다시 학교로 들어 갑니다.

2층으로 올라 가자마자 적발견, 샷을 날려 킬은 했으나 킬 사인이 없자 본인 킬이 아님을 빠르게 파악하고 바로 옆방으로 들어가 장전중인 적을 가볍게 정리 하시네요.

산 방향으로 사격중이던 적 2명을 2층에서 쏴서 기절만시켜 놓고 아직 적 방향을 감지하지 못한 옥상의 다른 적을 뒷치기로 보내려 하지만 아뿔사 장전하는걸 깜빡 하신듯 하네요.  결국 옥상으로 올라가서 마무리 하시네요.

학교의 적을 모두 정리하고 여유로운 파밍을 하다 저 멀리 아파트 옥상에서 산쪽으로 사격중인 적을 발견하고 4배율 달고 저격을 해서 기절을 시키고는 적의 Kar98을 뺏기위해 아파트로 가면서 가볍게 봇 2명을 추가로 킬하고 계단을 오르는데 지절시킨 적을 살리고 있는 동료를 발견하고 깜놀하여 난사를 했으나 다행히도 별다른 저항 없이 2명의 적을 킬하시네요.  운이 좋으셨네요.

학교 수영장을 돌아보려고 다시 학교로 가는 중에 나타난 봇을 기절시킨 후 후파이팬으로 때려 잡고 뒤에서 갑자기 나타난 봇 또한 기절 후 후라이팬으로 때려 잡아 주시네요.  여유 부리다 갑분싸 당하시면 어쩌려고...

버기타고 포친키 쪽으로 이동하다 돌진해 오는 차량과 추돌이 있었지만 별다른 교전 없이 때마침 나타난 봇만 고라니킬 하고 계속해서 이동하다 교전중인 봇이 보여 또 고라니킬을 시도하려는데 점프 무빙으로 피해 버리네요.  봇이라고 생각했는데 사람이었네요.  뒤에서 샷을 날리는 통에 황급히 버기에서 내려 나무를 엄폐물 삼아 샷을 날려 보지만 에임이 불안한건지 아니면 적의 무빙이 좋은건지 죽이지 못하고 있는데 뒤에서 샷을 날리던 봇만 정리하고 보급을 먹기 위해 이동하시네요.

보급에서 그 좋아라 하시는 Groza를 발견 했으나 M4 풀파츠에 7탄이 없어 잠깐 고민을 하시다 Groza를 선택 했으나 쏴 보지도 못하고 저격전을 도중 좁혀지는 자기장을 피해 이동하다 갑분싸를 당하시네요.  아까비...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