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배그 궁금증 해결] 낙하 하고 있는데 총에 맞나요? 결과는... 뚜둥...

쏘리다이 2019. 1. 7. 02:35

에란겔에서 솔로 하시던 중에 방송시간이 되어 그대로 이어 방송을 하시네요.  길리까지 입은 완전무장으로 보이는데 절벽 아래서 올라가질 못하시고 계시네요.

아직 낙하산 타고 있네? 저거 쏴서 맞추면 죽는지 궁금한데 일단 쏴볼게 얘두라ㅋㅋㅋㅋㅋ[클릭하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자기장을 맞아가며 겨우 겨우 절벽을 올랐으나 안전지역은 멀고 피는 간닥간닥하고... 제발을 외치며 버기하나를 잡아타고 안전지역에 들어서네요.

3명 생존한 가운데 자기장은 건너편 건물로 걸치고 뛰어가던 적을 정리하고 한명만 잡으면 1등인 가운데 건물 2층에 적을 발견하고 조심스럽게 저격, 헤드샷으로 1등을 하시네요.

다시 시작된 게임 남자는 밀베라며 호기롭게 건물 옥상에 내려 AK를 집어들고 건너편 건물 옥상의 적을 향해 샷을 날려 보지만 맞지 않고 좀 더 다가서려는데 좀전의 그 적이 날린 샷에 갑분싸 하시네요.  배린이 훈장 넘어 #100/100 ㅎㅎㅎ

심기일전 다시 시작했는데 비행기 동선이 밀베각이네요.  방금의 갑분싸를 거울삼아 밀베 패스하고 강북으로 가시네요.

낙하거리가 짧아 강남 컨테이너에 내려 하늘을 보니 아직도 떨어지고 있는 적들의 낙하산이 보이네요.  SKS를 집어 들고 낙하하는 적을 향해 샷을 날리는데 킬수가 잡힙니다.  낙하하던 적은 얼마나 황당할까요?  땅에 달도 못 대어보고 죽다니 말이죠.

보급도 보이고 바로 앞에 버기도 보이고 바로 고고씽이죠.  첫번째 보급에서 에땁을 드시고 또 다시 보이는 두번째 보급, 거리가 좀 있는 관계로 보급 먹으러 오는 적을 저격하려고 하시는데... 잘 될러지?  하지만 그런 우려를 비웃기라도 하시는지 보기드문 샷빨로 저격을 해 내시네요.  본인의 샷빨에 너무 도취되셨나요?  차로 돌격하는 적을 뒤늦게 발견하고 피하려 애써 보지만 고라니킬 당하시네요.  첫번째 1승 영상을 따로 편집안한게 연이은 두번의 갑분싸 때문은 아니시죠?  암튼 재미 있었습니다.


- 영상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