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배그 연막탄 스킬] 연막탄으로 킬하는 방법

쏘리다이 2019. 1. 7. 03:27

에란겔 밀타로 이동해 만족스런 파밍을 하던 중에 서서 멈춰있는 적을 후라이펜 샷으로 킬하시네요. 

연막탄으로 죽여봤냐?! 고수들만 한다는 그 플레이를 비누가??! 응~ 뽀록~


 5탄 540발 확보하고 보급을 먹으로 달려가 보니 저 멀리 바다에 떨어져 있네요.  마침 가까운 해변에 다른 보급이 떨어지는걸 보고선 달려가 열어보니 템이 별로네요.  보급 먹겠다고 수영해서 오는 적을 킬하고 바로 옆에 있던 보트를 타고 바다에 떨어진 보급을 먹으로 가보니 Groza가 있네요.  5탄 열심히 모았는데 M4와 Groza 중에 어떤걸 선택할까 고민하다 과감히 Groza를 선택하네요.

좁혀지는 자기장을 피해 차로 프리즌으로 이동해 바위절벽에서 반대편 바위 위에 누워있는 적을 저격해 1킬을 추가 하시네요.

자기장을 따라 이동하다 잔디에 누워 있는 적을 저격으로 킬하고 해우소로 숨어든 적을 잡으려고 하는데 왠일인지 요지부동 움직이지 않네요.  자기장이 더 좁혀지는 관계로 안으로 이동해 자리를 잡고 기다리니  뛰어오는 적이 보이네요.  가볍게 잡고 좁혀진 자기장을 따라 안전지역 경계의 나무 뒤로 숨어 전방의 적을 저격 하려는데 갑자기 총을 쏘는 발 밑의 적을 발견하고 화들짝 놀라 샷을 날려 잡아 내시네요.  깜놀이네요.

생존 2명으로 적가 1명의 적을 남겨 놓은 가운데 교전은 시작되고 연막을 이용해 안전지역으로 이동 후 낮은 포폭으로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수류탄을 날려 보는데 아뿔사 숨어 있던 나무에 맞아 바로 옆에서 터져 보리네요.  다행히 죽지는 않았지만 위험했어요.  앞에 보이는 바위 뒤에 있는 적에게 마지막 수류탄을 던져 보지만 죽지는 않았는지 킬 싸이니 뜨지 않네요.  한 차례 교전 후 줄어든 피를 체우고 마지막 남은 연막탄을 수류탄인척 던져 보는데 ㅎㅎㅎ 적이 수류탄으로 알고 바위 옆으로 기어 나오네요.  그걸 놓치지 않고 샷을 날려 1등을 해 버리시네요.  놀라울 따름입니다. 


- 영상 후기 끝 -